전시회 & 네트워킹

전시회

자사에서 주최하는 모든 행사는 대규모 무역 박람회와 달리 비공개 행사로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. 동남아시아 현지 기업/정부 관계자들과 논의 후 자사가 주최하는 각 이벤트의 참가자들을 선별하고, 행사 기간인 이틀 동안 총참석자 수는 600명으로 제한됩니다. 동시에 전시업체 수는 40개로 제한되어 있어 이상적인 전시업체 대 기업 바이어 비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자사 클라이언트의 최종 고객이 되는 현지 기업 end-user 들이 이벤트 참석자의 최소 70%를 차지합니다.

컨퍼런스

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에 대한 발표

각 이벤트는 별도의 세션들로 분류됩니다.

  • 현지 통신업체 및 정부 기관으로 구성된 2개의 일반 세션

  • IT솔루션 기업과 최종 고객인 현지 기업 패널의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된 4개의 산업별 세션

잠재 고객 및 클라이언트와 개인 네트워킹 세션 호스트

스폰서는 다음 활동 중 하나를 선택하여 현지 잠재 고객, 고객 및/또는 채널 파트너와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.

  • 메인 이벤트에 대한 별도의 트랙으로 최대 25명의 참석자를 위한 2-3시간의 개인 워크샵 주최

  • 행사에서 식사 시간 동안 15명의 참석자를 위한 1시간짜리 개인 네트워킹 세션을 주최

  • 파트너 및 현지 기업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현장에서 사전 준비된 일대일 회의

IBM 스튜디오 싱가폴 현장방문 & 워크샵

참가자들은 블록체인, 데이터 분석 및 인공 지능을 다루는 데모와 워크샵이 포함된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에 있는 IBM 사무실에서 반나절을 보냈습니다.

마이크로소프트 싱가폴 현장방문 & 워크샵

Microsoft는 파트너인 Rockwell Automation, Accenture 및 Surbana Jurong과 함께 Azure 플랫폼을 선보이고 참가자를 위한 점심 식사를 주최했습니다.

Dassault Systèmes 현장방문 & 워크샵

Dassault Systèmes는 3Dexperience 솔루션으로 싱가포르의 스마트 시티 야망을 실현하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.

2017 세계 정보 기술 회의

대만 경제부 및 Microsoft APAC와 IoT 트랙을 공동 호스트했습니다.

공동 호스트

잠재 고객을 위한 현장 방문 또는 행사 후 워크숍

브랜딩

  • 소책자 광고 및 마케팅 자료 배포

  • 무대 및 전시 배경

  • 배너 배치

  • 랜야드 스폰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