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개요

  • 해외 시장 조사/분석

    동남아시아 현지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필요한 현지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나 커스터마이징된 분석 자료를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ABM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

    동남아시아 현지에서 타겟하고 있는 어카운트 (특정 기업)을 상대로 Go-To-Market 전략 또는 마케팅 켐페인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현지 바이어/채널파트너 매칭

    동남아시아에서 귀사의 솔루션에 적합한 현지 바이어 혹은 채널 파트너 ( System Integrator, Managed Service Provider, Distributor, Reseller etc.)와 온/오프라인 미팅을 주선합니다.

  • 컨퍼런스 & 전시회 주최

    동남아시아 국가 (싱가포르, 인도네시아, 말레이시아, 베트남, 필리핀, 태국)에서 현지 기업/정부기관 고위관계자들과 비공개 컨퍼런스 및 전시회를 통해 현지 잠재 고객 및 파트너와 네트워킹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브랜드 인지도 향상

    온/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루트로 동남아시아에서 브랜드 포지셔닝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해외 영업/마케팅 컨설팅

    문화적 차이가 강한 동남아시아 시장 특성 상 채널 파트너 혹은 최종 고객군에게 영업/마케팅을 진행할 때 더 적합한 방식을 컨설팅을 통해 전달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현지 미디어와 PR 통한 홍보

    동남아시아 현지 미디어 파트너를 통해 인터뷰를 진행하거나 opinion piece를 기사하는 방식등 다양한 방식으로 회사에 대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디지털 마케팅

    타겟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특정 국가/산업/어카운트에 집중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컨텐츠 제작 및 큐레이션, 배포 등 다양한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적합한 고객 및 시장 정의

    스타트업 및 동남아시아 시장에 처음 진출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적합한 고객/시장을 정의하는 방향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잠재 JV 파트너 발굴 및 컨설팅

    동남아시아 타겟 지역에서 적합한 JV 파트너가 될 만한 기업/기관을 매칭하고 컨설팅을 제공합니다.